달러가 좀 떨어질 때 미리 사놓는게 이득인거죠 ?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달러가 좀 떨어질 때 미리 사놓는게 이득인거죠 ?

profile_image
종민이
2024-10-23 19:16 4,567 2

본문

필리핀에서 달러 -> 페소로 환전을 다들 하더라고요


그러면 달러가 좀 떨어졌을 때 미리 사놓는게 이득인건가요 ?? 


그래서 달러를 4천불 3천불 이런식으로 갖고 가서 필리핀 환전소


아무데나 가서 환전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따로 환전을 해야하는곳이 있을까요 ? 

댓글목록2

봄이팬님의 댓글

profile_image
봄이팬
2024-10-23 20:06
네 어짜피 달러 ->? 페소 로 환전해야하니까 클락으로 가실거라면 스트릿 거리에 환전소에서
환전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나우 필리핀에 상담 한번 신청해보세요 ㅎㅎ

서또라이님의 댓글

profile_image
서또라이
2024-10-23 20:06
무조건이죠 !! 환율 때문에 무조건 달러에서 페소로 환전하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