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가 좀 떨어질 때 미리 사놓는게 이득인거죠 ?
2024-10-23 19:16
4,567
2
본문
필리핀에서 달러 -> 페소로 환전을 다들 하더라고요
그러면 달러가 좀 떨어졌을 때 미리 사놓는게 이득인건가요 ??
그래서 달러를 4천불 3천불 이런식으로 갖고 가서 필리핀 환전소
아무데나 가서 환전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따로 환전을 해야하는곳이 있을까요 ?
댓글목록2
봄이팬님의 댓글
환전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나우 필리핀에 상담 한번 신청해보세요 ㅎㅎ
서또라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