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락 카지노 근처에 치안 괜찮죠 ?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클락 카지노 근처에 치안 괜찮죠 ?

profile_image
히밥
2024-10-24 15:17 5,046 3

본문

클락 카지노 근처 치안은 괜찮은 편이죠 ?? 

가드들이 있으니 거지들은 없을거 같은데

아무래도 캐쉬 들고 나오는 사람들이 있다 보니 

조금만 움직이는것도 되게 위험할 거 같아서요 


카지노 게임하고 가드한테나 아니면 프론트에 

우버 불러달라고 하면 불러주나요 ?? 

댓글목록3

성공하자님의 댓글

profile_image
성공하자
2024-10-24 17:05
카지노 근처에는 얼씬도 못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

김치없인못살아님의 댓글

profile_image
김치없인못살아
2024-10-24 17:06
치안 괜찮습니다~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ㅎㅎ

진모리님의 댓글

profile_image
진모리
2024-10-24 17:22
치안 걱정은 이제 안해도 될거에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