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왜 이렇게 비가 자주 오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요즘 왜 이렇게 비가 자주 오지

profile_image
로로녹턴
2025-08-27 18:43 307 1

본문

날씨 요즘 왜이래요.. 집 나가면 비오고, 우산 챙기면 햇볕 쨍쨍 열받음ㅋㅋ 집에 있으면 괜히 바깥 공기가 땡긴다 싶다가, 막상 나가니깐 쫄딱 젖어서 돌아오고요. 비 올 땐 그냥 라면이나 땡기는 게 국룰 아닌가요? 괜히 낭만있다고 음악 틀고 창밖 보다가 금방 잘 질려서 뻘짓인 거 깨닫고 티비나 틀어보게 됨. 이러다 여름 오면 또 땀 줄줄일 듯… 평화롭게 맥주 한 캔 딱인데, 쿨럭 또 식탐만 늘어난다 ㅠ

댓글목록1

파닭용사님의 댓글

profile_image
파닭용사
2025-08-27 13:12
저도 우산 들고 나가면 꼭 비가 안 오더라고요. 라면에 맥주는 정말 비 오는 날 최고의 선택 같아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