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신라면 먹으면서 야구 본 썰푸는데
깡깡수박
2025-08-27 20:33
324
2
본문
진짜 웃긴게 야구는 필리핀에서 봤고, 신라면은 그냥 세븐에서 산거임. 야구장 바깥인데, 여기 사람들 야구 하나도 안보더라. 나만 신나서 투수 교체할때 신라면 불기 전에 잽싸게 먹고, 또 경기는 생각보다 노잼이라 폰으로 넷플 뚫고 잠깐 드라마도 봄ㅋㅋ 신라면은 역시 국물 맛이 국룰이긴 한데, 필리핀에서 먹으니까 또 기분이 색다르더라. 뜨거운 날씨에 땀 뻘뻘 흘리면서 국물까지 싹 비운 내 자신이 좀 웃겼음. 이게 휴가의 맛 맞나 싶었지만, 그래도 머리 식히고 오긴 했음.. 다음엔 바나나칩이랑 같이 먹을 듯.
댓글목록2
코코캥거루님의 댓글
쿨뱃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