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신라면 먹으면서 야구 본 썰푸는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여름에 신라면 먹으면서 야구 본 썰푸는데

profile_image
깡깡수박
2025-08-27 20:33 324 2

본문

진짜 웃긴게 야구는 필리핀에서 봤고, 신라면은 그냥 세븐에서 산거임. 야구장 바깥인데, 여기 사람들 야구 하나도 안보더라. 나만 신나서 투수 교체할때 신라면 불기 전에 잽싸게 먹고, 또 경기는 생각보다 노잼이라 폰으로 넷플 뚫고 잠깐 드라마도 봄ㅋㅋ 신라면은 역시 국물 맛이 국룰이긴 한데, 필리핀에서 먹으니까 또 기분이 색다르더라. 뜨거운 날씨에 땀 뻘뻘 흘리면서 국물까지 싹 비운 내 자신이 좀 웃겼음. 이게 휴가의 맛 맞나 싶었지만, 그래도 머리 식히고 오긴 했음.. 다음엔 바나나칩이랑 같이 먹을 듯.

댓글목록2

코코캥거루님의 댓글

profile_image
코코캥거루
2025-08-27 13:12
필리핀에서 뜨끈한 신라면 먹는 거 진짜 용감하다 나는 더울 때 라면 먹으면 땀이 멈추질 않는데 그 맛이 또 잊히진 않지

쿨뱃맨님의 댓글

profile_image
쿨뱃맨
2025-08-27 18:33
필리핀에서 신라면이랑 야구 조합이라니 상상만 해도 재미있네요. 혹시 국물까지 다 마시면 땀 얼마나 나던가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