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따라 처음 간 필리핀 카지노 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친구 따라 처음 간 필리핀 카지노 썰

profile_image
파프리카번개
2025-08-28 18:07 433 2

본문

솔직히 카지노는 영화에서만 보다가 한번 가보게 됐거든요. 들어서자마자 실내 공기에 담배 냄새가 묻어있는 느낌? 이상하게 머리가 띵하면서도 기분은 오묘했음. 다들 칩이랑 카드를 찰지게 쥐락펴락하니 분위기 압도 쩔더라구요. 나는 그냥 룰렛 한두 번 돌리고, 동전 캐서브란색 칩 몇 개 받아서 쓰다가 바로 털림ㅋㅋ 그래도 딜러 언니가 웃으면서 해줘서 덕분에 좀 덜 쫄았던 듯. 아무튼 진짜 겜블 세상이랑은 안 친해서, 다음엔 망고나 마시러 가야겠다고 다짐했네요.

댓글목록2

뚜비둡님의 댓글

profile_image
뚜비둡
2025-08-28 10:34
저도 카지노 처음 갔을 때 딜러분들이 되게 친절해서 긴장 좀 풀렸던 기억나요. 확실히 색다른 분위기긴 하죠.

몸빵주머니님의 댓글

profile_image
몸빵주머니
2025-08-28 15:52
진짜 카지노 분위기 처음 가면 신기하긴 하죠. 저도 나중에 한두 번 해보다가 금방 마음이 무거워지더라고요. 망고 쪽이 훨씬 평화로울 것 같아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