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쪽 아래지방에도 강랜 같은거 하나 생겼음 좋겠습니다.
2024-10-30 14:54
4,808
2
본문
경남쪽 아래지방에도 카지노 하나 생겼음 좋겠습니다.
정선까지 올라가는게 너무 답도없이 멉니다. ㅋㅋㅋ
아래쪽에도 그런거 하나 있으면 좀 위 아래 둘 다 다니면서 겜하겠는데
왜 산골짜기에 하나 처박아놓고는 사람들 오라고 하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ㅡㅡ 맨날 번호표 뽑고 기다려야되고 ㅡㅡ
댓글목록2
양이루님의 댓글
임보라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