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쪽 아래지방에도 강랜 같은거 하나 생겼음 좋겠습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경남쪽 아래지방에도 강랜 같은거 하나 생겼음 좋겠습니다.

profile_image
쪼튜브
2024-10-30 14:54 4,808 2

본문

경남쪽 아래지방에도 카지노 하나 생겼음 좋겠습니다.

정선까지 올라가는게 너무 답도없이 멉니다. ㅋㅋㅋ

아래쪽에도 그런거 하나 있으면 좀 위 아래 둘 다 다니면서 겜하겠는데

왜 산골짜기에 하나 처박아놓고는 사람들 오라고 하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ㅡㅡ 맨날 번호표 뽑고 기다려야되고 ㅡㅡ

댓글목록2

양이루님의 댓글

profile_image
양이루
2024-10-30 18:34
그러게요 아랫쪽에도 하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ㅋ

임보라기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임보라기
2024-10-30 18:43
하나 있으면 편하고 좋을거 같습니다 ㅎ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