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엔 세부 가보려구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번 여름엔 세부 가보려구요

profile_image
치즈계란빵
2025-08-25 22:37 323 1

본문

지난번에 친구들이랑 얘기하다가 세부 얘기가 나왔는데 하필 그 중 한명이 필리핀 카지노 진짜 별 세계라면서 입이 마르도록 얘기하는거 있죠. 신발이고 옷이고 대충 입고 가는 곳인 줄 알았는데 다들 은근 스타일 신경 쓰는 건 좀 뜬금포였음ㅋㅋ 아무튼 이번 휴가때는 카지노 한 번 딱 도전해볼까 해서 요즘 인터넷으로 이런저런 팁 찾는 중이에요. 덜렁이 성격이라 잃어버릴 거 많아서 걱정되긴 한데 아 나름 두근거린다… 다녀오면 또 후기도 풀어볼게요.

댓글목록1

괴수파인애플님의 댓글

profile_image
괴수파인애플
2025-08-25 18:33
저도 세부 카지노 다녀왔는데 처음엔 분위기에 살짝 압도됐어요 덜렁이셔도 진짜 재미는 있으실 듯해요 후기 기다릴게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