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처음 필리핀 카지노 다녀와봤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번에 처음 필리핀 카지노 다녀와봤음

profile_image
뚜비뭉치
2025-08-25 23:33 397 1

본문

아 이번에 회사 지인들이랑 억지로(?) 끌려가듯이 필리핀 카지노 구경 갔다왔는데 솔직히 TV랑 영화에서 보는 거랑은 좀 다르더라. 생각보다 겸손(?)하고 복장 까다롭게 뭐라하는 것도 없고, 일단 냉방 빵빵해서 잠깐 졸다가 팔꿈치로ㅋㅋㅋ어쨌든 게임은 블랙잭이 제일 인기 많길래 잠깐 앉아봤는데, 딜러 분이 엄청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도 해주시고… 주변 사람들이 대놓고 챗바퀴 도는 느낌이 좀 있었음. 큰 돈 쓴 건 아니고, 만페소도 안 쓰고 사소하게 잃고 끝냈는데, 괜히 뒷맛이 쌉싸름한거 뭐랄까… 친구랑 둘이 앉아서 구경하는 맛이 더 컸지, 승부욕 불타고 이런 건 아니더라. 아 맞다, 시원한 망고 쥬스 서비스로 주는데 그거 진짜 핵존맛임. 다음에 또 가면 진짜로 게임 말고 먹으러 가려구.

댓글목록1

하몽하몽님의 댓글

profile_image
하몽하몽
2025-08-25 18:33
저도 처음엔 분위기만 구경하는게 더 재밌던데 뭔가 긴장감 대신 소소한 재미가 있더라고요. 망고 주스 얘기 들으니 땡기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