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잃고 얻는 것도 있는 필리핀 카지노 경험담
쫄보햄찌
2025-08-26 00:25
399
1
본문
솔직히 말하면 가성비 여행지라고 해서 필리핀 다녀왔는데, 친구 따라 처음으로 카지노도 가봤음. 영화랑은 다르게 막 호화롭진 않더라. 그래도 무법지대 느낌 좀 있고, 웬만한 겁 없는 사람 아니면 초반에 살짝 쫄 맛도 있음. 나는 완전 백지상태로 들어가서 그나마 블랙잭 해봤는데, 운이 없었던 건지, 실력 부족인지 바로 10만원 넘게 털렸음ㅋㅋ 근데 이상하게 두근거림이 멈추질 않아서 계속 시도했더니, 작은 돈 땄을 땐 또 괜히 신나고 그런 묘한 쾌감이 있더라. 돈 날렸다고 우울해하기보단, 인생 공부했다 생각하고 옆자리 아주머니랑 수다도 떨고 나오니까 기분은 괜찮았음. 다음에 또 갈지? 그건 글쎄, 이 참에 좀 더 연습해보고 도전? 하는 생각은 있음. 아무튼, 처음 카지노 체험해보려는 사람들, 아는 척 하지 말고 그냥 소소하게만 해보길 추천.
댓글목록1
PX프링글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