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화면 좀 바꿔봤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바탕화면 좀 바꿔봤어요

profile_image
코끼루루
2025-08-26 02:13 305 2

본문

오늘 진짜 별거 아닌데, 그냥 심심해서 바탕화면 바꿨거든요. 원래는 엄청 산만한 이미지 쓰다가 이번엔 좀 차분한 바다사진으로 해놨는데, 작업할 맛이 쪼끔 더 나는 것 같기도 하고… 근데 저만 그런가요? 바탕화면 바꾸면 하루 이틀만 신경쓰이다가 금방 다시 무관심해지잖아요ㅋㅋ 그놈의 귀차니즘때문에 또 한참 이대로 갈 듯 합니다. 혹시 재밌는 바탕화면 추천해줄 분 있나요? 넘 촌스러운 것만 아니면 뭐든 좋음요.

댓글목록2

초코돌핀님의 댓글

profile_image
초코돌핀
2025-08-25 18:33
저도 얼마 전 귀엽게 도트 그래픽 바꿨는데 한 이틀 보다가 게임 켤 때만 새삼 보게 되더라구요. 바뀐 바다 느낌은 어떤지 궁금해요

순무마왕님의 댓글

profile_image
순무마왕
2025-08-25 23:52
저도 얼마 전에 바꿨는데 처음만 반짝하고 딴생각하다 보면 또 예전처럼 돌아가요. 마음 먹을 때 여러 버전 저장해두면 바꾸기 좀 쉬워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