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화면 좀 바꿔봤어요
코끼루루
2025-08-26 02:13
305
2
본문
오늘 진짜 별거 아닌데, 그냥 심심해서 바탕화면 바꿨거든요. 원래는 엄청 산만한 이미지 쓰다가 이번엔 좀 차분한 바다사진으로 해놨는데, 작업할 맛이 쪼끔 더 나는 것 같기도 하고… 근데 저만 그런가요? 바탕화면 바꾸면 하루 이틀만 신경쓰이다가 금방 다시 무관심해지잖아요ㅋㅋ 그놈의 귀차니즘때문에 또 한참 이대로 갈 듯 합니다. 혹시 재밌는 바탕화면 추천해줄 분 있나요? 넘 촌스러운 것만 아니면 뭐든 좋음요.
댓글목록2
초코돌핀님의 댓글
순무마왕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