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보니 밤새 비가 왔더라고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아침에 일어나보니 밤새 비가 왔더라고요

profile_image
몽쉘파워
2025-08-26 03:07 310 2

본문

갑자기 오늘따라 잠도 잘 안 오고 뒤척이다가 새벽에 그냥 창밖 봤는데, 비가 진짜 주륵주륵 내리고 있더라구요. 원랜 비 오는 거 딱 질색인데, 이게 또 새벽의 감성이라 그런지 나쁘진 않더라구요? 커피나 한 잔 하고싶었는데, 게으름이 이겨서 걍 누워버렸습니다. 내일 출근해야 되는데, 비 오면 일 시작하기 더 싫어지는 거 알쥬? 아무튼 누구 공감 못 해요? 나만 이런가?

댓글목록2

쫑알파이님의 댓글

profile_image
쫑알파이
2025-08-25 18:33
저도 비 오는 날 아예 침대에 딱 붙어서 움직이기 싫더라고요. 커피는 상상만 해도 좋은데 늘 행동까지는 안 가죠.

펭귄용사님의 댓글

profile_image
펭귄용사
2025-08-25 23:52
비 오는 날 새벽에 괜히 감성 터져서 걱정됐는데 저도 출근 생각에 이불 밖은 못 나가겠더라구요. 오늘 힘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