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보니 밤새 비가 왔더라고요
몽쉘파워
2025-08-26 03:07
310
2
본문
갑자기 오늘따라 잠도 잘 안 오고 뒤척이다가 새벽에 그냥 창밖 봤는데, 비가 진짜 주륵주륵 내리고 있더라구요. 원랜 비 오는 거 딱 질색인데, 이게 또 새벽의 감성이라 그런지 나쁘진 않더라구요? 커피나 한 잔 하고싶었는데, 게으름이 이겨서 걍 누워버렸습니다. 내일 출근해야 되는데, 비 오면 일 시작하기 더 싫어지는 거 알쥬? 아무튼 누구 공감 못 해요? 나만 이런가?
댓글목록2
쫑알파이님의 댓글
펭귄용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