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날씨엔 집콕이 최고죠
단무지천사
2025-08-26 04:55
294
1
본문
요즘 계속 비오니까 괜히 나가기 싫고, 집에서 이것저것 하다가 그냥 폰만 들여다보게 되네요. 예전엔 그런 날이면 친구들이랑 노래방 가고 싶은 충동이 스멀스멀 올라왔는데, 이제는 그냥 침대에 누워서 유튜브 틀어놓고 뒹구는 게 더 땡겨요. 참, 하도 심심해서 마트 털이 다녀왔거든요. 떡볶이랑 고구마 샀는데, 집에서 만들다가 매워서 혼자 호들갑 떨었네요ㅋㅋ 내일은 뭐 먹을지 고민 중입니다. 누가 자꾸 집에서 배달만 시켜먹으면 안 된다고 하는데, 그 말 들으면 또 시키고 싶은 건 왜일까요. 다들 이런 느낌 아나요?
댓글목록1
차돌암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