볕 좋은 날엔 야외 베란다에서 라면 하나 때리기
꾹꾹베프
2025-08-26 05:49
289
1
본문
밖에 비 오다 그쳤는데 이럴 때 베란다에서 라면 하나 끓여먹으면 세상 부러운 거 없다 싶더라구요. 나는 신라면파인데 김치 딱 얹어 먹고 마시는 국물이 진짜 미친다 싶음ㅋㅋ 어제는 친구한테 자랑했더니 거기다 달걀 넣으면 신세계라길래 해봤는데, 아니 뭔가 국물 리셋 버튼 누른 느낌이더군요.. 요즘 애써 카페가서 비싼 커피 마시는 것보다 집에서 이런 소확행이 훨씬 낫다고 생각해요. 겨울 오기 전에 자주 해먹으려고요ㅎㅎ 아무튼, 야외라면 추천합니다. 이건 못 참지.
댓글목록1
코끼리주먹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