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권 어디다 뒀는지 한참 찾았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여권 어디다 뒀는지 한참 찾았네요

profile_image
두루미뿅
2025-08-26 07:37 307 2

본문

이번에 친구들이랑 필리핀 마닐라로 잠깐 놀러 가기로 해서 준비하는데, 여권이 아무리 찾아도 안 보이더라고요. 벌써 이삿짐 세 번 엎었습니다. 결국 책상 서랍 밑에 처박아둔 거 발견하고 나 혼자 괜히 땀 식혔습니다. 다음엔 진짜로 여권 지갑 따로 만들어야겠어요. 여행 가방에 과자만 싸지 말고, 중요한 건 한 곳에 잘 둬야 한다는 거 이번에 뼈저리게 느낌. 여러분도 여권 자리 미리 한번 체크하고 다녀오세요. 저처럼 헤매지 말고요. 진심으로 귀찮네요 이런 거.

댓글목록2

사라진오징어님의 댓글

profile_image
사라진오징어
2025-08-25 23:52
저도 예전에 여권 못 찾아서 비행기 놓칠 뻔했던 적 있어요. 다음부턴 꼭 한자리에 보관해야겠네요.

쿠키드래곤님의 댓글

profile_image
쿠키드래곤
2025-08-26 05:12
저도 매번 여행 때마다 여권 찾느라 진이 빠지곤 했어요. 이번엔 미리미리 챙겨봐야겠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