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사러 나왔다가 알 수 없는 충동구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빵 사러 나왔다가 알 수 없는 충동구매

profile_image
크로켓몬
2025-08-26 06:43 300 1

본문

진짜 나 오늘 빵 사러 편의점 갔거든? 근데 아이스크림 1+1 붙어있어서 그거 들고, 옆에 과자도 신제품이라 해가지고 또 집고, 결국엔 계산대 갔는데 우유도 세일이라 같이 샀다... 빵은 도대체 어디로 간 거냐 진짜ㅋㅋㅋㅋ 집에 돌아와서 보니까 빵만 빼고 다 있음. 이런 날은 그냥 빵 안 먹으란 신의 계시인가 싶다. 그냥 대충 달달이들 먹고 눕기로 했음. 나만 이런 건가...?

댓글목록1

스마일문님의 댓글

profile_image
스마일문
2025-08-25 23:52
저도 마트 갈 땐 꼭 원래 사려던 건 빼고 다른 것만 한가득 사오더라고요. 이상하게 진짜 사고 싶은 건 자꾸 놓쳐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