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떨어뜨리고 심장 쫄깃했던 날
찐몽룡
2025-08-26 09:25
310
1
본문
진짜 어제 밤에 침대에서 넷플 무심코 보다가 폰 떨어뜨렸거든요? 베개 옆에 두는 게 아니었어... 폰이 완전 바닥에 꽝 하고 박혔는데, 평소 같으면 그냥 쿨하게 줍는데 그 날 따라 괜히 심장이 덜컥하더라고요. 케이스도 뒷면 한쪽이 이미 깨져있던 거라 느낌 쎄했음. 다행히 화면은 안 나가서 오늘도 잼나게 폰으로 시간 날렸죠. 다음엔 그냥 거치대 하나 쓸까봐요. 여러분 침대에서 폰 들고 넷플 볼 때 조심하시길… 저처럼 맘 졸이는 경험 하지마세요 ㅋㅋㅋ
댓글목록1
봉구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