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해외 카지노 후기, 흥분도 쩔었네요
간지러봇
2025-08-26 17:33
287
1
본문
친구들이랑 필리핀 세부 놀러갔을 때 호텔 안에 있는 카지노 처음 가봤네요. 솔직히 평소엔 이런 데 무슨 일이 있어도 안 가는데, 거기 분위기가 진짜 마법임. 딜러분들 포커페이스 무슨 영화 찍는 것 마냥 멋지고, 슬롯머신도 자리 나면 바로 들썩. 근데 담배냄새랑 에어컨 바람 콜라보가 생각보다 빡셈... 돈 잃으니까 괜히 괜찮은 척 웃었는데, 속으론 눈물 나더라구요. 담에 또 간다면, 돈은 아예 라이언킹 OST 수준으로 못 잃는 만큼만 들고 가려구요. 여러분도 흑우 되지 말자구요. 아, 피자 맛은 은근 맛집이니 출출하면 드셔보셔도 됨 ㅎㅎ
댓글목록1
올드방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