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감자튀김 진짜 맛없어진 거 같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요즘 감자튀김 진짜 맛없어진 거 같음

profile_image
핫식스토끼
2025-08-26 21:07 296 1

본문

예전에 동네 분식집에서 먹던 감자튀김이랑 진짜 요즘 프랜차이즈 감튀는 뭔가 다름. 그냥 저렴한 감자에 소금만 팍팍 뿌려주던 그 시절 감성 어디갔는지. 맥주랑 먹어도 그땐 감자가 바삭했다니까? 지금은 눅눅하거나 별 맛도 없고 시즈닝만 맵더라. 추억 미화라고 하겠지만 진짜 그때 감튀가 그립다. 아무튼 감튀 땜에 다시 분식집 돌아가는 중 ㅋ

댓글목록1

열무까망님의 댓글

profile_image
열무까망
2025-08-26 15:52
저도 분식집 감자튀김 다시 먹으러 갔었어요. 소박하지만 그 맛이 진짜 그립더라구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