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도록 수다 떠는 맛, 이게 커뮤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밤새도록 수다 떠는 맛, 이게 커뮤지

profile_image
만땅깻잎
2025-08-26 22:04 297 1

본문

세상에 진짜 오늘은 하루 종일 비오더니 딱 집오는 길에 그치대요. 타이밍 참... 우산만 무겁게 들고 다녔네요. 원래 이럴 땐 컵라면 하나 뚝딱 말아먹으면서 자유게시판 좀 훑어보는게 제일인데, 다들 비오는 날 뭐하면서 시간 보내나요? 저는 혼자 멍하니 이어폰으로 플레이리스트 돌리면서 냥이랑 소파에 드러누워있었어요. 진짜 이럴 때 누가 방울토마토라두 가져다주면 바로 영혼까지 감사 모드 돌입각인데, 현실은 그냥 자취방냉장고에 시들기 직전 상추뿐... 여러분은 오늘 저녁 뭐 먹었음? 우리끼리 소소하게 삶 자랑이나 하죠 쫌.

댓글목록1

리탑박스님의 댓글

profile_image
리탑박스
2025-08-26 15:52
비오는 날엔 계란밥 한 그릇이 딱이더라구요. 혹시 냥이랑 같이 먹다 사수해본 적 있나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