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말 결산, 이번달 커피값 지출 실화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월말 결산, 이번달 커피값 지출 실화냐

profile_image
홍삼파괴자
2025-08-27 01:37 305 1

본문

적금 깨먹는 이유가 따로 없구만. 이번달 커피값 결제내역 보니까 이거 내가 카페 차려도 되겠다 싶네. 매번 그냥 천원, 이천원하길래 대수롭지 않게 넘겼는데 합치니까 거의 주유비 수준임. 집앞 편의점 커피도 뭔가 중독성 쩔고, 괜히 쿠폰 주는 데만 골라 다녔는데 그래서 뭐가 남았나 싶기도 하고. 다음달엔 진짜로 텀블러 하나 꽂아놓고 다녀야겠다. 아무튼 지갑에 남은 거라곤 카드영수증뿐...

댓글목록1

코끼리발님의 댓글

profile_image
코끼리발
2025-08-26 21:12
저도 그래서 요즘 집에서 커피 내려마시기 시작했어요. 은근히 뿌듯하더라고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