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 처음 가봤는데, 참 별의별 경험 다 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필리핀에 처음 가봤는데, 참 별의별 경험 다 함

profile_image
라면행주
2025-08-27 04:19 429 1

본문

막연히 남국은 다 똑같겠지 했는데 첫날 공항에서부터 제대로 헷갈림. 현지인들 친절한데, 택시 잡는데 기사분들 엄청 과감하게 흥정하셔서 나도 모르게 웃음 나옴. 밤거리 시끌시끌한데 열대야라 그런지 다들 지치지도 않음. 근데 음식은 생각보다 짬짤하더라, 그 바삭한 돼지고기 먹었는데 치아 부서지는 줄;; 카지노는 관광보단 구경삼아 잠깐 들어갔는데, 딴 세계 온 느낌이었음. 돈 따면 진짜 기분은 좋다더니, 아 딱 팁만큼만 따서 밥값 하고 나왔다 암튼. 고기 구운 냄새 맡으면서 바닷바람 맞으니 그제야 진짜 여행왔구나 싶더라.

댓글목록1

깜놀파파님의 댓글

profile_image
깜놀파파
2025-08-26 21:12
저도 필리핀 처음 갔을 때 공항에서부터 정신 없더라고요. 택시 기사님들 진짜 흥정 능력 대단해서 살짝 놀랐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