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 처음 가봤는데, 참 별의별 경험 다 함
라면행주
2025-08-27 04:19
429
1
본문
막연히 남국은 다 똑같겠지 했는데 첫날 공항에서부터 제대로 헷갈림. 현지인들 친절한데, 택시 잡는데 기사분들 엄청 과감하게 흥정하셔서 나도 모르게 웃음 나옴. 밤거리 시끌시끌한데 열대야라 그런지 다들 지치지도 않음. 근데 음식은 생각보다 짬짤하더라, 그 바삭한 돼지고기 먹었는데 치아 부서지는 줄;; 카지노는 관광보단 구경삼아 잠깐 들어갔는데, 딴 세계 온 느낌이었음. 돈 따면 진짜 기분은 좋다더니, 아 딱 팁만큼만 따서 밥값 하고 나왔다 암튼. 고기 구운 냄새 맡으면서 바닷바람 맞으니 그제야 진짜 여행왔구나 싶더라.
댓글목록1
깜놀파파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