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에서 처음 달려봤던 지프니, 진짜 신세계네
부릉부릉곱창
2025-08-27 05:13
329
2
본문
필리핀 보홀 여행 갔다가 지프니 탔는데, 이거 왤케 재밌음? 동네 버스 같은데 완전 단체택시 느낌에다, 사람들 각자 타고 싶은데서 그냥 탑승하대. 에어컨없는 건 좀 적응 안됐지만, 현지 분위기+고인돌만큼 흔들리는 감성이 오히려 짜릿했음. 내 옆자리 앉은 아주머니가 내내 과일 나눠주셔서 덕분에 별 희한한 과일까지 다 맛봄ㅋㅋㅋ 다음엔 진짜 지프니 지붕 위에도 타보고 싶다. 이건 여름마다 생각날듯
댓글목록2
피쉬만두님의 댓글
오이치노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