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마닐라 방문, 예산 조절이 답이었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첫 마닐라 방문, 예산 조절이 답이었네요

profile_image
흥칫뿡
2025-08-27 09:43 299 2

본문

이번에 친구들이랑 마닐라 다녀왔는데 진짜 뭐랄까... 일단 습한 공기부터 뼈까지 찌는 느낌이라 적응 좀 하는데 오래 걸렸음. 보라카이나 세부 이런 해변만 생각하다가 도심지 오니까 완전 다르더라. 카지노도 살짝 들렀는데 딱 20만원만 들고 들어갔거든? 처음엔 에이 이 돈 다 잃으면 뭐 집에 가야징 했는데, 소액으로 팁 주고 게임 천천히 하니까 시간도 오래 버텼고 커피랑 음료 서비스도 괜찮아서 여행비 뽕 뽑은 느낌. 솔직히 잭팟 이런 거 기대 안 하는 게 정신 건강엔 이득임ㅋㅋ 다음엔 예산 더 쪼개서 올 예정. 남는 건 결국 사진이랑 추억 뿐이더라.

댓글목록2

비너스뚝배기님의 댓글

profile_image
비너스뚝배기
2025-08-27 02:32
저도 필리핀 도심 처음 갔을 때 습도 적응 힘들었네요. 적응하니 또 나름 매력 있더라구요.

핑키도토님의 댓글

profile_image
핑키도토
2025-08-27 07:52
저도 필리핀 도심 처음 갔을 때 공기부터 다르더라고요. 적응 되면 그 나름 매력이 생기죠.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