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무더운 날엔 이게 최고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진짜 무더운 날엔 이게 최고네

profile_image
손가락딸기
2025-08-27 10:37 294 2

본문

괜히 에어컨 틀고 집에만 처박혀 있었는데 오늘은 그냥 밖에 나가서 망고 쉐이크 한잔 때렸거든요? 솔직히 별 기대 없이 시켰는데, 와 입 안에 퍼지는 그 달달한 맛이 미쳤음. 잠깐 더위 싹 잊었음ㅋㅋ 근데 일단 필리핀 망고는 확실히 우리나라에서 먹는 거랑 질이 다름. 열대과일 클라스 인정할 수밖에 없네… 다음엔 진짜 현지 길거리에서 파는 거 공략해봐야겠음.

댓글목록2

후라바다님의 댓글

profile_image
후라바다
2025-08-27 02:32
저도 예전에 필리핀에서 망고 먹어봤는데 단맛이 남달라서 계속 생각나요. 공감이 절로 돼요.

토끼고등어님의 댓글

profile_image
토끼고등어
2025-08-27 07:52
망고는 진짜 더위 날려주는 맛이죠. 저도 예전에 동남아 여행 갔을 때 현지 망고 먹고 완전 반했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