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이 이렇게 꿀맛일 줄이야
지구젤리송
2025-08-27 12:25
291
1
본문
요즘 들어 괜히 한낮에 졸림이 몰려오더라구요. 점심 먹고 딱 10분 눈 붙였는데 세상 걱정 싹 사라지는 느낌... 진짜 침대가 날 잡아먹는 줄 알았어요. 아, 근데 낮잠 깨고 일어나면 머리 띵한 분들 있나요? 제 친구는 안 씻고 자면 하루 종일 찝찝하다는데, 저는 그런 거 모르겠고 그냥 늘어져서 잘 수 있으면 행복합니다요. 아무튼 다들 모르는 척 하면서 회사에서 슬쩍 쪽잠 자는 거 인정하죠? 괜히 저만 그런 거 아니길 바라면서 한줄 남겨봅니당.
댓글목록1
비누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