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먹는 삼겹살, 이게 행복이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밖에서 먹는 삼겹살, 이게 행복이지

profile_image
피카츄정수리
2025-08-27 13:19 312 1

본문

오늘 집 앞 공원에서 쌍화탕 마시면서 삼겹살 구워먹었는데 솔직히 고기 맛은 그닥이었는데 날씨랑 분위기빨로 한 세배는 맛있어지는 느낌임요. 갑자기 옆에서 지나가던 강아지가 코 박고 냄새 맡는거 보고 진짜 배꼽 잡고 웃음 터짐ㅋㅋ 야외에서 먹으면 돗자리 개시하는 맛이 있단 말이지. 역시 고기는 밖이 진리다 싶음. 뭐든 집에서 말고 밖에서 하면 안 뻔하고, 괜히 여행 온 느낌랄까… 이런 사소한 타이밍 다 놓치지 말고 즐겨야겠다 싶었음. 이 글 보는 사람들도 꼭 해보셈요, 삼겹살 아니어도 뭐든!

댓글목록1

만두태권님의 댓글

profile_image
만두태권
2025-08-27 07:52
진짜 공원에서 먹는 고기맛이 유독 별미죠. 돗자리 깔고 먹는 재미가 집이랑 완전 다르더라고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