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 치킨 대신 바나나튀김에 빠짐
쨈민이두목
2025-08-27 15:07
319
2
본문
요즘 밖이 미쳤나봐, 짐승처럼 더우니까 치킨도 땡기다가 마트 지나가다가 필리핀 바나나튀김을 한박스 사봤거든요? 와... 처음엔 뭐 그냥 뻔하겠지 했는데, 와그작 깨무니까 달달한 바나나에 튀김옷까지 입혀져서 미쳤음. 치킨 대신 이것만 한동안 주구장창 먹을듯. 먹다 보니 옆집 꼬맹이 두 명이 코 박고 쳐다보길래 하나씩 쥐여줬더니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역시 이런 날엔 칼로리 걱정 접어두고 바삭바삭 튀김이 최고인듯요. 다만 먹고 나니까 손이 좀 노래지긴 함 ㅋㅋㅋㅋ 담엔 손수건 챙겨야 할듯
댓글목록2
다람쥐분식님의 댓글
티라노s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