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 치킨 대신 바나나튀김에 빠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더운 날 치킨 대신 바나나튀김에 빠짐

profile_image
쨈민이두목
2025-08-27 15:07 319 2

본문

요즘 밖이 미쳤나봐, 짐승처럼 더우니까 치킨도 땡기다가 마트 지나가다가 필리핀 바나나튀김을 한박스 사봤거든요? 와... 처음엔 뭐 그냥 뻔하겠지 했는데, 와그작 깨무니까 달달한 바나나에 튀김옷까지 입혀져서 미쳤음. 치킨 대신 이것만 한동안 주구장창 먹을듯. 먹다 보니 옆집 꼬맹이 두 명이 코 박고 쳐다보길래 하나씩 쥐여줬더니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역시 이런 날엔 칼로리 걱정 접어두고 바삭바삭 튀김이 최고인듯요. 다만 먹고 나니까 손이 좀 노래지긴 함 ㅋㅋㅋㅋ 담엔 손수건 챙겨야 할듯

댓글목록2

다람쥐분식님의 댓글

profile_image
다람쥐분식
2025-08-27 07:52
저도 예전에 길거리에서 바나나튀김 처음 먹어봤거든요. 달콤해서 한동안 생각나더라구요.

티라노s님의 댓글

profile_image
티라노s
2025-08-27 13:12
바나나튀김 손에 노란색 남는 거 공감돼요 저도 예전에 먹고 한참 지워야 했던 기억이 나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