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밤에 먹는 치킨이 이렇게 행복할 줄이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야밤에 먹는 치킨이 이렇게 행복할 줄이야

profile_image
봉다리리아
2025-08-27 16:04 314 2

본문

퇴근하고 집 들어오는데 갑자기 치킨 냄새에 정신이 홀라당 나가버렸음.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 그래서 동네 후라이드 집 들러서 반반 치킨 포장해옴.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고 넷플릭스 틀어놓고 앉아서 첫 조각 베어무는데... 와, 이게 바로 사는 맛이지 싶더라. 살찌고 뭐고 오늘은 모르겠음. 닭껍질 부분 바삭한 거 씹으니까 세상 시름이 다 녹네. 다음엔 소맥도 한 캔 곁들여야지, 괜히 치킨은 진리라는 말이 나온 게 아닌가봄 ㅋㅋ

댓글목록2

쿠카라차님의 댓글

profile_image
쿠카라차
2025-08-27 07:52
치킨 냄새는 진짜 참기 힘들죠. 저도 지난주 밤에 비슷하게 당해서 결국 먹고 말았어요.

용각산님의 댓글

profile_image
용각산
2025-08-27 13:12
진짜 야밤에 먹는 치킨은 그 행복감이 두 배로 오는 것 같아요. 소맥 곁들이면 한층 더 맛있죠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