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휴가는 세부에서 놀다오기로 했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번 여름휴가는 세부에서 놀다오기로 했네요

profile_image
빙글돌돌이
2025-08-28 09:07 345 1

본문

올해는 그냥 바닷가만 가기 심심할 거 같아서 지인이 필리핀 세부 가자고 부추기는 바람에 비행기표랑 호텔까지 얼떨결에 질렀음요. 세부가 은근 카지노로 유명하다고 해서, 팁도 없이 큰 돈은 안 걸었는데 생각보단 쫄깃하더라구요. 5만 원 정도만 슬쩍 해봤는데, 오히려 그 소액으로 더 짜릿해서 혼자 심장 벌렁벌렁댔습니다. 에어컨 엄청 세서 반팔에 덜덜 떨 뻔. 국내장보다 자유롭긴 한데, 농담 조금 섞자면 거기 일하는 직원분들이 카지노촌 기운이 느껴진다고 해야 하나, 분위기가 또 묘하게 스릴 줬네요. 술은 좀 창렬값이라, 다음엔 마트 맥주 몰래 챙겨가 볼까 고민합니다.

댓글목록1

닌자꽁치님의 댓글

profile_image
닌자꽁치
2025-08-28 05:12
저도 세부 카지노 갔을 때 에어컨 때문에 목도리 했던 기억 나요. 마트 맥주 팁은 저도 써먹어봐야겠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