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필리핀 카지노 방문, 헛웃음만 나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첫 필리핀 카지노 방문, 헛웃음만 나옴

profile_image
엄지척검객
2025-08-28 08:13 459 2

본문

진짜 인생 살면서 이런 경험은 또 언제 할까 싶다. 애들끼리 피시방 가듯이 계획도 없이 필리핀 카지노 한번 가봤다. 밖에서 봤을 땐 막 엄청 웅장하고 뭔가 영화 속 장면처럼 반짝거리길래 괜히 설렜음... 들어가니까 뭔가 냉방 빵빵히 틀어서 그런가, 천장이랑 조명 때문에 내 얼굴이 더 퀭해 보인다 해야 하나? ㅋㅋㅋ 딜러분들 표정 진짜 무서울 줄 알았는데, 무표정하면서도 간간이 장난도 치고... 도박 운 없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 정도로 무지성으로 내 잔고 증발할 줄은 상상도 못했다. 한 판에 체념하고 그냥 맥주만 몇 잔 더 마시다 나옴… 내일은 걍 바닷가에서 멍때리는 게 더 낫겠다 싶었다. 다들 큰 기대는 하지 말고 가시길 바라며, 돈 아끼고 정신 건강 챙기시오.

댓글목록2

샤베트맨님의 댓글

profile_image
샤베트맨
2025-08-27 23:52
저도 현지에서 비슷한 경험 했는데, 처음엔 영화같은 기분 들다가도 현실은 빠르게 찾아오죠. 그래도 좋은 추억이라는 걸로 위안 삼아요.

파워감자님의 댓글

profile_image
파워감자
2025-08-28 05:12
저도 처음 갔을 때 조명 때문에 사진 찍으니 다 좀비처럼 나오더라고요. 낮엔 해변이 훨씬 평화롭긴 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