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기내식이 이렇게 맛있을 수가 있나
빵굽는마루
2025-08-28 10:55
336
1
본문
비행기 탈 때마다 기내식이란 걸 진짜 기대도 안 했는데, 이번에 세부가는 비행기에서 뭔가 좀 달랐음. 치킨 커리인가 뭐였는데 간도 딱 맞고, 디저트에 나온 푸딩에 괜히 커피 한 잔 받아서 먹으니 나름 호텔 조식 부럽지 않더라고. 옆자리 분은 그냥 라면 줬으면 좋겠다고 투덜댔지만ㅋㅋ 일본 셰프 입김 좀 들어간 건지, 확실히 예전보다 진짜 괜찮아짐. 돌아오는 길엔 도대체 뭐 줄라나? 의외로 쪼금 기대됨.
댓글목록1
협곡깎는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