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필리핀 카지노 땡겨서 예매했다ㅋㅋ
버억맨
2025-08-28 11:49
463
1
본문
일도 답답하고 여름도 좀 힘들고 해서 충동적으로 필리핀 항공권 질러버림… 나중에 후회할지도? 그래도 인생 뭐 있냐! 그냥 가는거지 뭐. 근데 주변에서 다들 필리핀 카지노 분위기 엄청 좋다길래 한 번쯤은 함 해보려고. 돈 잃어도 여행 간 김에 경험삼아 재밌게 놀다 와야지. 혹시 추천하는 음식 있으면 알려줌 고맙고! 내가 막 겜블러 기질은 없지만, 인정사정 볼 거 없이 딱 10만원만 쓸거임. 이 이상은 사채 쓸 수 없슴ㅋㅋ 우왕… 나 이제 여행간다 나이스
댓글목록1
서랍다람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