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랜만에 혼자 영화관 갔다가 생긴 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진짜 오랜만에 혼자 영화관 갔다가 생긴 일

profile_image
바코드곰
2025-08-28 15:25 315 1

본문

어제 진심 심심해서 동네 영화관 가봤는데... 야 이게 뭔 일인지 버터팝콘 시켰는데 기계 고장났다고 먹지도 못하고 콜라만 한손에 들고 중간 줄에 덩그러니 앉아있었음. 근데 진짜 오랜만이라 그런지 주변사람 쳐다보는 것도 신경 쓰이고 희한하게 좌석 팔걸이 이 시국에도 공유 안 하고 버티는 사람 딱 붙어 앉음;; 영화는 그럭저럭 봤는데, 얼굴 몰라보는 척하고 마스크 벗고 먹을 것도 없으니까 개애매하게 민망함 묻어난 기분ㅋㅋ 아무튼 혼자 영화관은 나랑 별로 안 맞나보다. 누가 집돌이라고 놀려도 뭐라 못하겠다 오늘.

댓글목록1

푸르른호랭님의 댓글

profile_image
푸르른호랭
2025-08-28 10:34
혼영할 때 팝콘 못 먹는 민망함 진짜 공감돼요 저도 뭔가 허전해서 콜라만 축 늘어졌던 날이 생각나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