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기에 에어컨 안 틀면 필리핀에서 살아남기 힘듦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 시기에 에어컨 안 틀면 필리핀에서 살아남기 힘듦

profile_image
통장요정
2025-08-28 16:19 426 1

본문

진심 밤에도 공기가 다습해서 끈적거림. 호텔 체크인할때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줘서 그나마 살만함. 한밤중에 갑자기 밖으로 나갈 일 있었는데 땀이 줄줄, 그냥 집에서 얼음물 들고 드라마 보는게 최고임. 카지노도 들어가면 냉방 좀 심해서 긴팔 필요할정도. 진짜로 진짜 얇은 옷만 챙기면 후회함. 쇼핑몰 돌아다니다가 에어컨 바람에 딱 멈춰서 한참 서 있기도 했음 ㅋㅋ 뭔가 여기선 추위도 더위도 타이밍이 미묘하게 안 맞아서 정신없음. 다음엔 중간 두께 후드 하나 꼭 챙긴다 결심함.

댓글목록1

비눗방울버거님의 댓글

profile_image
비눗방울버거
2025-08-28 10:34
저도 쇼핑몰 에어컨에 제대로 얼어붙었던 기억이 나요. 진짜 반팔에 후드 추천입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