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기에 에어컨 안 틀면 필리핀에서 살아남기 힘듦
통장요정
2025-08-28 16:19
426
1
본문
진심 밤에도 공기가 다습해서 끈적거림. 호텔 체크인할때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줘서 그나마 살만함. 한밤중에 갑자기 밖으로 나갈 일 있었는데 땀이 줄줄, 그냥 집에서 얼음물 들고 드라마 보는게 최고임. 카지노도 들어가면 냉방 좀 심해서 긴팔 필요할정도. 진짜로 진짜 얇은 옷만 챙기면 후회함. 쇼핑몰 돌아다니다가 에어컨 바람에 딱 멈춰서 한참 서 있기도 했음 ㅋㅋ 뭔가 여기선 추위도 더위도 타이밍이 미묘하게 안 맞아서 정신없음. 다음엔 중간 두께 후드 하나 꼭 챙긴다 결심함.
댓글목록1
비눗방울버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