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먹어본 할로할로, 진짜 신세계더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처음 먹어본 할로할로, 진짜 신세계더라

profile_image
뽀짝통구리
2025-08-28 23:33 309 2

본문

남들은 필리핀 가면 무조건 망고 얘기만 하던데 나 이번에 드디어 할로할로 한 사발 제대로 먹어봤거든요? 이거 단 거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그냥 천국 그 잡채임. 얼음이랑 젤리류, 망고, 우베 이런 거 다 때려넣었는데 그게 또 은근 조화로움. 첫 숟가락에 '이게 뭐여...' 했다가, 계속 퍼먹다 보니 그 달달함에 뇌가 하이킥 맞음. 속 더부룩할까 겁났는데 오히려 피로 풀린 기분임. 아무튼 뜬금없이 필리핀 음식에 반했다는 점 공유해봄. 참고로 입 천장 얼 때까지 먹다 나오니까 그게 묘하게 또 쾌감임. 이번 여행은 할로할로가 대장, 인정?

댓글목록2

최배고프님의 댓글

profile_image
최배고프
2025-08-28 15:52
할로할로 처음 먹었을 때 저도 감동받았어요. 그 오묘한 단맛이 은근 중독성 있더라구요.

껍데기상인님의 댓글

profile_image
껍데기상인
2025-08-28 21:12
할로할로가 그렇게 중독성 있나 보네요. 혹시 그 안에 든 젤리랑 다른 토핑 중에 제일 인상적이었던 게 뭐였을까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