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하게 달리다 넘어진 썰… 무릎 까짐 조심하세요
숨쉬는호두
2025-08-28 22:37
311
1
본문
아 오늘 진짜 회사 퇴근하다가 버스 놓칠까봐 뛰었거든요? 근데 아스팔트가 왜 이렇게 미끄럽냐… 그냥 평범하게 달리는 척 했는데 갑자기 발이 헛돌면서 꽈당! 바로 무릎에 구멍나서 피 찔찔;; 지나가던 분이 쳐다보길래 완전 민망해서 아무렇지 않은 척 툭툭 털고 가다가 더 쪽팔렸음. 무릎 진짜 아픈 거 오랜만에 느껴봄. 애들아 달릴 땐 진짜 앞만 보고 돌진하지 말고 바닥 한 번만 쳐다보고 뛰자. 내 무릎 망함 주의보요ㅋㅋ
댓글목록1
넙죽달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