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여름 더위 시작한 거 실화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벌써 여름 더위 시작한 거 실화냐

profile_image
혀니탱
2025-08-29 01:19 319 1

본문

평소에는 덥다고 짜증만 내다가 너무 더운데 갑자기 필리핀 생각나는 거 나만 그런 거임? 거기 반팔+반바지에 샌들이 국룰이었는데 가서 마닐라 카지노 구경했던 거 쫌 그립다. 그때 친구놈이랑 시원한 맥주 마시면서 돈 따면 한턱 쏜다던 거 딱 한 번 땄던 거 아직도 자랑중임;; 진짜 거긴 딱 떠들썩하고 기분내기 좋았는데 갑자기 이 더위에 그 시절 떠올리니까 웃기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고.. 누가 가자 그러면 다시 고민할 듯. 역시 더위는 사람을 뭐라도 하게 만드는 건가 싶다.

댓글목록1

땅콩스프링님의 댓글

profile_image
땅콩스프링
2025-08-28 21:12
마닐라에서 보냈던 순간들 공감돼요. 저도 더워지면 괜히 해외에서 놀던 기억이 떠오르더라구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