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해외여행, 카지노에서 동전 흘리고 왔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첫 해외여행, 카지노에서 동전 흘리고 왔어요

profile_image
뚝배기맨
2025-08-26 11:13 291 1

본문

여권에 먼지 쌓이던 차에 친구 꼬임에 넘어가서 필리핀 세부 갔다 왔거든요. 겁나 덥기는 했는데, 무슨 코코넛 냄새도 이상하게 좋고ㅎ 아무튼, 유명하다는 카지노 구경은 해야겠다 싶어 들어갔는데, 다들 복장 깔끔해서 순간 어리버리해졌습니다. 슬롯머신 앞에 앉아서 잔돈 넣는데 동전 하나 땅에 데구르르... 순간 주변 시선만 눈치 보다가 직원분이 씩 웃으면서 주워주시더라구요? 부끄러운데 또 은근 뿌듯. 게임은 뭐... 말아먹었는데, 담에 기회 되면 제대로 배우고 도전해볼랍니다. 슬롯에 인생 걸지 말라는 교훈 얻고 옴ㅜ

댓글목록1

단무지곰님의 댓글

profile_image
단무지곰
2025-08-26 05:12
저도 처음 카지노 갔을 때 긴장해서 잔돈 몇 번이나 흘렸어요 그게 다 좋은 추억이더라구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