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날씨엔 털모자 필수임
피망깡통
2025-08-26 12:07
294
1
본문
아니 오늘 갑자기 비 쏟아지더니 덥긴 오지게 덥고, 습기는 또 무슨 핸드폰 액정에 이슬 생길 수준이길래 당황했다. 원래 모자로 머리카락 눌리는 거 싫어서 잘 안쓰는데, 이런 날엔 그냥 털모자라도 써야 정신 차릴 것 같더라. 근데 또 털모자 쓰고 다니면 남들은 다 비웃음. 에어컨 바람 나오는 곳 좀 돌아다니다 보니까 감기 걸릴 것 같아서 약국 들렀는데 줄이 장난 아니다... 아무튼 오늘 하루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상하게 축축하고 축나서 기분도 꿀꿀함. 빨리 가을 왔으면 좋겠다. 날씨 이러면 아침에 옷 뭐 입어야 할지 아예 감 안 옴. 그냥 이불 밖이 위험하다 진짜.
댓글목록1
소금쿠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