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크더라 필리핀 마닐라 파사이 카페
꿀쿨베베
2025-08-26 13:02
377
2
본문
요즘 갑자기 더운 날씨에 뭔가 색다른 데 가보고 싶어서 마닐라 파사이 쪽 카페를 친구들이랑 다녀왔어요. 길에 맞은편 보니까 진짜 그냥 서울 여느 동네 카페보다 공간이 훨씬 크고 시원한 느낌이더라고요. 딱 들어가서 방콕하듯이 의자에 퍼져있었는데, 음료는 솔직히 좀 달긴 했음... 솔직히 만원 넘을 줄 알았는데 가격은 한 5천원쯤 하고 빵도 푸짐하게 주길래 생각보다 괜찮았음. 근데 카페 실내 에어컨이 너무 빵빵해서 도리어 추웠어요ㅋㅋ 현지분들도 양털 후드티 입고 앉아있는 게 살짝 웃겼고. 아무튼 필리핀 오면 괜히 숙소에서만 있지 말고 동네 카페 탐방도 소소하니 괜찮은 듯. 몇몇 외국인들 테라스에서 노트북 붙들고 땀 뻘뻘 흘리던데, 거기도 노트북 각이면 조용한 카페 찾아서 가는 거 추천.
댓글목록2
매직샌드님의 댓글
숙면불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