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같이 야식 뭐 먹을지 고민될 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다 같이 야식 뭐 먹을지 고민될 때

profile_image
라쿤곰탱
2025-08-26 13:55 281 2

본문

아 오늘 유난히 배고픈데 마땅히 뭐 먹을지 감이 안 잡히는 밤이라 이거 참 슬슬 짜증난다 진짜. 라면? 치킨? 분명히 어제 먹었는디... 진짜 행복한 고민 하면 못 골라서 맨날 굶는 게 뭐라고. 주변에 누가 필리핀 가서 야식으로 마늘밥 먹었다 하길래 살짝 댕기긴 한데, 서울에선 그냥 택도 없을듯. 그리고 속이 벌써부터 부대낄 각 아니냐구 ㅋㅋ 아무튼 오늘 밤도 눈앞에 과자 한 봉지로 그냥 타협 중이다. 요즘 다들 야식 뭐로 버티고 사냐 궁금하다만, 그냥 내일 점심이나 맛난 거 먹고 풀어야지 흑.

댓글목록2

핑크멍뭉님의 댓글

profile_image
핑크멍뭉
2025-08-26 05:12
저도 어제 라면 끓여 먹고 후회했어요. 결국 매번 과자에 손 가요. 밤엔 왜 이렇게 뭘 먹고 싶을까요.

팝콘마루님의 댓글

profile_image
팝콘마루
2025-08-26 10:34
저도 늘 고민하다가 시리얼 한 그릇으로 마무리한 적 많아요. 다들 야식 메뉴 고르는 일 은근 고통 아닌가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