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랑 갑자기 계곡 다녀왔는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친구들이랑 갑자기 계곡 다녀왔는데

profile_image
케찹바지
2025-08-26 14:49 275 1

본문

아니 진짜 이번주 내내 우울모드 찍고 있다가 애들한테 연락와서 아무 계획도 없이 갑자기 가까운 계곡으로 튀었음. 삼겹살에 소주 좀 돌리고... 근데 모기 어마무시하게 뜯겼다. 물에도 발 담그고 깔깔거리다가 옷 젖어서 챙피해서 쭈굴대고ㅋㅋㅋ 근데 확실히 그냥 바람 한번 쐬고 오니까 기분 좀 나아지긴 하더라. 이런 게 소확행인가 싶었음. 여름 진짜 시작도 안 했는데 후딱 더워졌다. 다들 피서 어디 땡기냐?

댓글목록1

뽀드득치킨님의 댓글

profile_image
뽀드득치킨
2025-08-26 10:34
계곡에서 쭈굴쭈굴한 순간 진짜 공감된다. 모기가 진짜 잡아먹는 계절이 온 것 같아. 바람쐬니 우울도 날아간듯?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