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익선동 산책하다 쌍화탕 마셨는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오랜만에 익선동 산책하다 쌍화탕 마셨는데

profile_image
떡볶이나무
2025-08-27 06:07 309 2

본문

와... 오늘 진짜 날씨 뭐냐구요;; 여름 시작하는 줄 모르고 가볍게 셔츠 걸치고 나갔더니 덥땀 장난 아님;; 친구랑 익선동 어슬렁거리다가 골목 구석에 쌍화탕 파는 찻집 들어갔는데, 이게 그렇게 맛있을 수가 있냐... 옛날맛이라 뭔가 새삼 감동. 사장님이 하도 친절해서 음료 하나 더 시켜먹었는데, 아 진짜 돈 쓰게 만드네. 아무튼 여기 아시는 분 있음 추천 좀 해요. 모처럼 도시에서 느린 시간 보내는 기분이라 기분 좋았음. 참고로 셀카도 남겼는데 손 떨려서 못올리겠음ㅋㅋㅋ

댓글목록2

초코민초밤님의 댓글

profile_image
초코민초밤
2025-08-26 21:12
익선동 골목 감성 진짜 좋아요. 저도 저번에 친구랑 쌍화탕 마셨거든요. 오묘하게 힐링되던데 공감돼요.

금붕어구름님의 댓글

profile_image
금붕어구름
2025-08-27 02:32
쌍화탕도 맛있지만 익선동 감성 진짜 좋죠. 사장님들 친절하면 괜히 손 더 가게 돼요 저도 다음엔 들러봐야겠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