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대신 카지노 갔다가 탄 돈 다 쓰고 돌아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여름휴가 대신 카지노 갔다가 탄 돈 다 쓰고 돌아옴

profile_image
멸치캔따개
2025-08-27 07:02 299 1

본문

여기저기서 필리핀 카지노 간 얘기 들어서 꽂혀가지고, 이번엔 그냥 휴양지 말고 한 번 달려봤음. 근데 현실은 뭐 아시죠? 입장할 땐 돈도 왕창, 꿈도 왕창, 근데 나올 땐 지갑 존나 텅텅…ㅋㅋㅋ 그래도 울 마닐라 카지노 한 번 가보니 사람구경에다가 서비스도 나름 좋고, 먹을 것도 입에 잘 맞아서 재미로는 나쁘지 않았음. 카지노 가면 무조건 캐비넷 같은 거 맡길 때 본인 인증 똑바로 해야 하고, 칩 교환할 때 증명서 없으면 ㄹㅇ 난감함. 처음엔 슬롯머신에서 한 번 이길 뻔 했는데, 기계가 내 눈앞에서 자꾸 빈정거리는 표정 같아서 욱하다가 결국 다 털림. 옆자리 아저씨는 꽃바람 맞으면서 엄청 나게 하던데… 역시 겜은 운빨인가 봄. 다음엔 돈말고 기분만 가져오라는 말 틀린 말 아닌듯.

댓글목록1

츄파또마토님의 댓글

profile_image
츄파또마토
2025-08-27 02:32
저도 예전에 마카오 갔다가 다 잃고 허탈하게 돌아온 적 있어요. 그래도 여행지 분위기는 확실히 재밌죠.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