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가서 물 한 잔 마시는 것도 쉽지가 않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카지노 가서 물 한 잔 마시는 것도 쉽지가 않네요.

profile_image
콩치노배
2025-08-27 23:13 340 1

본문

얌전히 앉아서 게임만 하다 오려고 했는데, 왜 다들 그렇게 주위 봐야 하고, 자리 비우면 뭔 일 생기는 것처럼 다들 얘기하더라고요. 솔직히 카지노 처음 가봐서 괜히 눈치만 보다 왔네요. 그냥 평소에 하던 온라인 슬롯이나 할 걸 그랬다 싶더라고요. 물 마시려고 자리 비웠다가 돌아오니 아주 아줌마 한 분이 제 칩 슬쩍 훑어보는 거 보고, 괜히 더 긴장 타고.. 역시 실제로 가보니까 이상한 재미가 있긴 있더군요. 다음엔 좀 더 당당하게 게임도 해보고, 간식도 챙겨먹고 와야겠네요. 처음부터 무서울 거 하나도 없는 건데, 괜히 쫄았던 제 자신한테 살짝 웃음이 나오네요.

댓글목록1

모래빵야님의 댓글

profile_image
모래빵야
2025-08-27 18:33
저도 첫 방문 때 비슷했어요. 칩 신경 엄청 쓰이고 평소보다 긴장되고 진짜 현장만의 공기가 있죠. 다음엔 더 편하게 즐기실 수 있을 거 같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