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에서 먹은 망고 아이스크림이 세상을 지배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카지노에서 먹은 망고 아이스크림이 세상을 지배함

profile_image
달통이빵
2025-08-28 00:07 338 1

본문

솔직히 도박은 운빨로 접고 걍 먹방하러 갔다옄ㅋㅋㅋㅋ 손에 천원짜리 쥐고 있었는데 주변 애들 보니까 다들 마치 부자 코스프레냐고 뭔가 분위기에 압도돼버림... 그런데 칩 다 날리고 우울해서 근처 매점에서 망고 아이스크림 하나 사먹었는데 와 진짜 미친줄;; 왜 거기서 파는 아이스크림은 맛이 세 배쯤 진한 듯? 필카에서 젤 싸고 젤 맛있었던건 진심 인정 아이스크림임. 갬성 충만하게 바람 쐬러 놀이터 쪽도 슬쩍 돌고 오니까 기분이 다시 살아나더라. 필카 가면 게임 좀 졸업하고 간식 투어 추천ㅋㅋ

댓글목록1

포테이토링님의 댓글

profile_image
포테이토링
2025-08-27 18:33
저도 예전에 갔을 때 게임보다 디저트 투어가 더 기억에 남았어요. 망고 아이스크림은 진짜 국룰이죠.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