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미세먼지 땜에 진짜 창문 못 열겠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요즘 미세먼지 땜에 진짜 창문 못 열겠다

profile_image
한치눈동자
2025-08-28 01:03 355 1

본문

날씨 좀 풀려서 창문 활짝 열고싶은데 요즘 미세먼지 장난 아니라서 너무 답답하네여. 괜히 조금만 창문 열었다가 집먼지 냄새에 기침 나오는 거 실화냐구... 공기청정기도 진짜 일을 너무 많이 해서 피곤할듯. 저녁엔 뜬금없이 비오거나 미친 듯이 춥고, 감기 걸려서 누웠다가 일주일 순삭 했습니다.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ㅠ. 진짜 올해는 뭔 날씨가 이렇게 번지수가 다르냐...

댓글목록1

빵또아킹님의 댓글

profile_image
빵또아킹
2025-08-27 18:33
저도 요즘 미세먼지 심할 때 외출하고 들어오면 머리가 띵하더라고요. 조심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