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동네 공원 나가서 바람 좀 쐬고 왔네요
감자쨩
2025-08-28 03:43
353
1
본문
집근처 공원에 진짜 오랜만에 나가봤는데, 엄청 더운줄 알고 겁먹고 모자까지 썼거든요? 근데 막상 나가니까 생각보다 미세먼지 없고, 그늘 많아서 그냥 슈퍼 쿨했어요. 공원 벤치 앉아 있던 아저씨가 쿨피스 하나 건네주는데, 갑자기 분위기 옛날 무도회장임. 아 근데 모기 조심해야 함.. 다리에 물렸음. 아무튼 기분 전환 제대로 하고 집 들어와서 냉라면 해먹으니까, 아 진짜 여름 다 왔구나 싶었네요. 여러분들도 잠깐이라도 바람 좀 쐬고 오면 기분 개운해질 듯. 추천함.
댓글목록1
피카유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