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랑 같이 동네 뒷산 다녀온 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조카랑 같이 동네 뒷산 다녀온 썰

profile_image
빠삐뿅
2025-08-28 04:37 340 1

본문

요 며칠 날씨도 미쳤길래 조카 데리고 뒷산 한 바퀴 돌았음. 애가 계속 왜 산에서 나무는 안 움직이냐고 물어보는 바람에 땀 제대로 흘렸다... 중간에 잠자리도 보고, 개미 쫓아다니며 내가 힘든건 아무도 모르는 듯 ㅋㅋ 내려와서 아이스크림 하나 씩 딱 빨고 땀이 쏙 빠지는 기분 들더라. 이게 소확행인가 싶다. 내일 또 가자고 조카한테 약속은 했는데... 내 무릎 상태가 거기까지 버텨줄지 모르겠다 진짜.

댓글목록1

델리라면님의 댓글

profile_image
델리라면
2025-08-27 23:52
무릎 걱정 공감됩니다 저도 예전에 조카랑 뒷산 갔다가 다음날 계단 내려갈 때 고통에 눈물 났던 기억이 나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