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 오락하다가 아침 되서야 호텔 들어갔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밤새 오락하다가 아침 되서야 호텔 들어갔네요

profile_image
콧털도랏맨
2025-08-28 05:31 343 1

본문

태풍 온다고 해서 걱정 많이 했는데 막상 마닐라 도착하니까 날씨 완전 쨍쨍하더라구요. 솔레어 카지노는 TV에서만 보다가 직접 가보니까 어우...뽀대 진짜 장난 아니고 딜러들도 다 친절해서 뻘쭘한 거 없음. 블랙잭 좀 하다가 이득봐서 기분좋게 바에서 칵테일 타먹고나니까 시간 순삭됨ㅋㅋ 도박판이랑 라운지 번갈아가며 놀다가 결국 아침 7시에야 겨우 방 들어와서 뻗었네요. 분위기에 홀려서 밤새워 노는 거 첨이라 조금 얼떨떨하지만 이맛에 외국 커뮤하는 듯... 담번엔 도쿄도전 각?

댓글목록1

레몬합창단님의 댓글

profile_image
레몬합창단
2025-08-27 23:52
밤 새우고 들어오는 그 얼떨떨한 기분 진짜 공감돼요. 다음엔 도쿄에서도 좋은 경험 하시길 바래요
게시판 전체검색